CCS_Cheese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5/23 1

Unity_RF(Renderer Feature) - 2

Renderer Feature의 이전 설명 Unity_URP RF(RendererFeature)해당 주제를 스터디하게 된 배경처음 XR, AR을 접하게 되었을 때 해보았던 간단한 예제로, AR 포탈로 접하며 AR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이때 포탈을 구현할 때 Shader 코드를 활용하여 Stencil을 적용develophyun.tistory.com 이전 글에서 URP의 Renderer Feature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예제가 너무 부족한 것 같아 추가적인 예제를 작성하기 위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Render Objects의 Overrides 항목에 Depth Test의 옵션 중 Write Depth, Depth Test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때 Write Depth는 해당 Render Objects..

Unity 2025.05.23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CCS_Cheese 님의 블로그

CCS_Cheese의 개발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32)
    • Graphics (3)
    • Unity (19)
    • Computer (4)
    • iOS (1)
    • C# (3)
    • 코딩테스트 (2)

Tag

코딩 테스트, 문자열 int변환, C#, CustomIFormatProvider, int.Parse, asset bundle, Graphics, 문법, light, unity, normal, URP, ReadOnlySpan, workflow, addressable asset, NumberStyles, 프로그래머스, 메모리, IFormatProvider, addressable,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5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