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erFeature(2) Unity_RF(Renderer Feature) - 2Renderer Feature의 이전 설명 Unity_URP RF(RendererFeature)해당 주제를 스터디하게 된 배경처음 XR, AR을 접하게 되었을 때 해보았던 간단한 예제로, AR 포탈로 접하며 AR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이때 포탈을develophyun.tistory.com 이전 글에 이어서 RF에 대한 기능을 하나씩 추가로 적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선택적 글로우/하이라이트라는 그래픽 효과에 대해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선택적 글로우/하이라이트 선택적 글로우/하이라이트란? 특정 오브젝트에 글로우 효과를 주는 것으로, 게임에서 현재 내가 인터렉션 해야 되는 오브젝트나 혹은, 특정 위치에 하이라이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