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_Cheese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4 1

[Grahpics] Mesh, Vertex의 Normal에 따라 왜 빛의 세기는 달라지는가?

2025.03.18 - [Graphics] - [Graphics] vertex, face, normal란 무엇인가? [Graphics] vertex, face, normal란 무엇인가?오늘 다루어볼 주제는 Graphics에서 3D 오브젝트의 각 요소들에 대해서 다루어 보겠습니다.이 주제를 선정하게된 계기타 부서 사람들과 협업을 해보면서 Graphic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vertex, face, ndevelophyun.tistory.com 위 글에서 보듯이 Vertex, Face, Mesh, Normal에 대해 이야기를 다룬 적이 있는데요. Normal에 따른 Light의 변화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기 위해 글을 다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Light Model에 대한 정보, 글을 통해 Li..

Graphics 2025.04.02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CCS_Cheese 님의 블로그

CCS_Cheese의 개발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25)
    • Graphics (3)
    • Unity (17)
    • Computer (4)
    • iOS (1)
    • C# (0)

Tag

game-ci/unity-builder, Graphics, git hub actions, addressable, lambertian reflection, light, workflow, addressable asset, 메모리, resource download, asset bundle, asset 다운로드, URP, unity google sheet, unity, renderobjects, model view projection matrix, gameci, downloaddependency, normal,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4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