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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2 1

Unity Addressable Asset (4)

오늘은 최종적으로 Addressable Asset을 Remote 서버에 Build 해서 업로드하고, 해당 Build 된 Addressable Asset을 Load 하여 Runtime에 Prefab을 생성하는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Addressable Asset Group을 Build Load 모드를 변경합니다.내가 선택한 Group의 Build or Load 방식을 Remote, Local을각각 지정할 수 있고 이 옵션은 Addressable Group 별로 지정이 가능하다. Load Path와 Remote Path를 지정하는 것에 대해 다시한번 설명하자면, Addressable Profile에서 추가 설정을 하면 됩니다.Remote Build, Load Path를 지정해주고, Address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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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ht, asset bundle, NumberStyles, addressable asset, workflow, CustomIFormatProvider, Graphics, URP, normal, int.Parse, addressable, 문법, C#, 메모리, ReadOnlySpan, 프로그래머스, 문자열 int변환, unity, 코딩 테스트, IFormatProvi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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