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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1 1

[디자인 패턴] 생성 패턴 - 팩토리 메서드

디자인 패턴의 항목 중 생성 패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터디 계기개발을 진행하다 보면 디자인 패턴에 대해서 많이들 이야기하고 실제 많이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알지 못하고 사용하게 된다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디자인 패턴 하나씩 알아가 보며, 예제 파일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문제 상황3D 컨텐츠를 모델링하고, 관리하는 앱을 개발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프로포 타입으로, FBX만 관리하고, 조작하며,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가정하고, 추후 확장하기 위해, Obj, Glb를 추가한다고 하였을 때, 새로운 Obj, Glb에 대한 클래스를 기존 프로그램에 추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래와같은 팩토리 메서드를 활용해볼 수있습니다.팩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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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flow, addressable, CustomIFormatProvider, unity, 메모리, URP, 문자열 int변환, Graphics, asset bundle, ScriptableObject, IFormatProvider, 프로그래머스, light, addressable asset, 코딩 테스트, C#, 문법, normal, int.Parse, ReadOnlyS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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