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_Cheese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12/06 1

[Unity] C# Plugins DLL 만들기

이번 게시글에서는 Unity에서 활용가능한 DLL에 대해서 다루어보겠습니다. Unity를 활용하다 보면 외부 라이브러리를 많이 볼 수 있고 해당 라이브러리는, DLL을 활용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DLL을 직접 만들어 여러 프로젝트에서 재사용할 수 있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DLL이란?Dynamic-Link Library로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라는 뜻입니다. 여러 프로그램이 공통으로 사용하는 코드, 데이터, 리소스 등을 담고 있는 파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필요한 시점에 동적으로 로드하여 사용합니다. 여러 프로그램에서 공통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코드의 재사용성을 높여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Unity DLL 만드는 법Visual Studio or Rider에서 Class Librar..

카테고리 없음 2025.12.06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CCS_Cheese 님의 블로그

CCS_Cheese의 개발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41) N
    • Graphics (3)
    • Unity (25)
    • Computer (4)
    • iOS (1)
    • C# (3)
    • 코딩테스트 (4)

Tag

문법, workflow, unity, addressable asset, ReadOnlySpan, CustomIFormatProvider, IFormatProvider, C#, URP, 프로그래머스, asset bundle, light, 문자열 int변환, Graphics, 코딩 테스트, addressable, normal, ScriptableObject, 메모리, 디자인 패턴,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12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